Subscribe to the Zelda Newsletter!

Join for the latest info about Zelda Magazine. We'll let you know when new issues are available and when we are sponsoring new events!

Categories

  • No categories

Recent Posts

윈도우 아이콘 다운로드

에이코 스튜디오 애니버서리 아이콘 팩 16선아이코 디자인 에이전시가 출시한 선명하고 날카롭고 아름다운 아이콘. 해상도 128 × 128px에서 .ico, .png 및 .icns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좋아한다! 그들은 모든 빌드 중최고입니다. 내 Windows 8 컴퓨터에 이것들을 추가 하려고합니다. 여기에서 .png에서 16개의 오리지널 아바타 아이콘이 있는 세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세트는 특히 스매싱 매거진과 독자를 위해 단테 마이클 아프론도자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세트는 어도비 불꽃놀이를 사용하여 처음부터 만들어졌으며 .png 소스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은 128 × 128px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신선한 출시 기쁘게 생각합니다 : 응용 프로그램 및 금융 아이콘 세트.

이 세트에는 Icon Eden이 디자인한 58개의 래스터 및 벡터 아이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세트에는 .png, .icns 및 .ico 형식의 아이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EPS 벡터 파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430,000 개 이상의 프리미엄 리소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무엇이든 을 다운로드, 아이콘이 해상도에서 .png- 및 .ico 형식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때마다 취소 128 × 128px. AI 소스도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아이콘 세트는 특히 스매싱 매거진과 독자를 위해 터키의 Neurovit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당신은 어떤 제한없이, 무료로 개인 및 상업 프로젝트, 블로그 및 웹 사이트에 대한 아이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판매하거나 저자와 스매싱 잡지의 허가없이 아이콘을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순수 아이콘 팩 순수 아이콘 팩에는 14개의 고품질(256×256 픽셀) 아이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PNG 및 ICO 형식. 이 패키지에는 CD 아이콘, 컴퓨터 아이콘, 폴더 아이콘, DVD 아이콘, 인터넷 아이콘, 네트워크 아이콘, 검색 아이콘, USB 아이콘, ZIP 아이콘 등이 포함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이 아이콘에 놀라운 일을하고. 그들은 고전 보이지만 현대적인 트위스트가 있습니다. 마음에 들어요! 이것은 확실히 우리가 여기 출시 하는 마지막 소셜 아이콘 세트 중 하나입니다., 스매싱 잡지에. 2008년 내내 많은 “소셜” 세트를 출시했기 때문에 품질이 뛰어나지 않는 한 앞으로는 이러한 세트를 출시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후자는 데이비드 레게의 사회적 아이콘 세트 “육성”의 경우입니다. 우리는 단지 우리가이 게시물에 그것을 해제 하는 이유 는 데이비드의 위대한 작품을 거부 할 수 없습니다., 비록 일부 코멘트 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로 가기 및 폴더의 아이콘을 변경하는 것은 간단한 절차이며 오래 걸리지 않아야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이 가이드를 읽으십시오 : Windows에서 바로 가기의 아이콘을 변경하는 방법. 우리가 제시 하는 웹사이트는 좋은 찾고 아이콘을 많이 찾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소스.

우리는 몇 분 만에 Windows 바탕 화면의 모양을 변환하는 데 도움이되는 멋진 아이콘 세트를 찾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당신은 무료 바탕 화면 아이콘에 대한 다른 좋은 소스를 알고 있다면, 아래의 코멘트 섹션에서, 우리와 함께 공유하시기 바랍니다. iconmonstr.com 다른 웹 사이트와 약간 다릅니다. 첫째, 그들은 아이콘의 큰 숫자를 제공하고, 그들은 모두 흑백입니다. 바탕 화면, 웹 사이트 또는 프레젠테이션의 그래픽으로 아이콘으로 사용하여 시각적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둘째, .svg, .eps, .psd 및 .png 형식의 모든 아이콘을 제공합니다. 즉, Windows 장치의 파일 및 폴더아이콘으로 사용하려면 .ico 형식으로 변환해야 합니다. 맛있는 아이콘 커피 의 두 맛있는 아이콘. 이 두 공짜는 다음과 같은 크기와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 48 x 48 px; 128 x 128 px; 256 x 256 px; 512 x 512 px; PNG (투명 배경); 중도; Ico. Findicons.com 좋은 아이콘을 찾을 수있는 또 다른 신뢰할 수있는 소스입니다 : 이상 470,000 그들. 원하는 아이콘을 설명하는 키워드를 입력하고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당신이 안드로이드와 그 아이콘을 좋아하는 경우에, 구글은 재료 디자인 웹 사이트에 그들 모두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모두 간단하고 단순하고 유용성에 대한 Google의 가이드 라인을 따릅니다. .png 및 해상도 128 × 128px에서 15 개의 고유 아이콘 집합입니다. 아이콘은 니키 브라운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특히 스매싱 잡지와 독자를위한.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