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to the Zelda Newsletter!

Join for the latest info about Zelda Magazine. We'll let you know when new issues are available and when we are sponsoring new events!

Categories

  • No categories

Recent Posts

노트북 음악 다운로드

오픈 소스 클레멘 타인, 아마록으로 알려진 다른 음악 플레이어의 포크, 또한 윈도우에 대 한 최고의 무료 음악 플레이어 중 하나입니다 10. 클레멘타인은 MusicBee만큼 잘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사용자에게 심각한 라이브러리 관리를 제공합니다. MusicBee 및 하드 드라이브에 많은 공간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다른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Windows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Windows 음악 플레이어는 휴대용 버전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뮤직비의 UWP 버전은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roove는 Windows Media Player를 교체하는 다소 반쪽짜리 시도로 바위 투성이의 출시를 받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원이 증가하면이 간단하고 직관적 인 음악 앱을 볼 가치가있는 소프트웨어로 변화시켰습니다.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다운로드를 지원하며 Windows, iOS, Android 및 Xbox 간에 음악을 동기화할 수 있어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음악을 제공합니다. VLC는 모든 것을 처리할 수 있지만 오디오 파일을 자동으로 구성하고 표시하도록 설계되지 는 않았습니다. 이 옵션은 이미 잘 선별 된 음악 라이브러리가 있고 그것을 처리 할 수있는 신뢰할 수있는 플레이어가 필요한 경우에 가장 적합합니다. 많은 경우에, 사람들은 이미 VLC를 다운로드하고 그냥 음악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너무.

옵션 2. `과거 URL` 버튼으로 YouTube 음악을 다운로드합니다. 브라우저에서 대상 동영상의 URL을 찾으면 프로그램을 복사하여 붙여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URL을 프로그램에 직접 드래그 앤 드롭하여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OneDrive 또는 Windows 컴퓨터에 음악의 대부분을 유지하고 잘, 그것을 재생제외 너무 많이하지 않는 경우, 그루브는 고려 가치가있다. 스포티 파이를 갖는 에 대한 가장 좋은 부분은 노래의 수백만을 증기뿐만 아니라 윈도우 PC에 저장된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언급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윈도우에 대한 완전히 무료 음악 소프트웨어라는 사실 10. iTunes는 로컬로 저장된 음악을 재생할 수 있으며 iTunes 음악 스토어에서 구입한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애플 뮤직에 가입 한 경우, 무료 음악 플레이어는 윈도우에 대한 온라인 음악 스트리밍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트리플. 음악은 매년 저렴해지고 있습니다. 오늘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드는 음악을 듣고하기 위해 아이튠즈, 구글 플레이 또는 아마존에서 CD 또는 트랙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유튜브에 가서 유튜브 다운로드 무료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의 법적 문제를 제쳐두고, 2018 년 최고의 MP3 다운로더인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사람들이 VLC를 좋아하는 이유는 존재하는 거의 모든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을 재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거의 모든 인기있는 플랫폼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의 가용성은 VLC뿐만 아니라 최고의 무료 음악 플레이어 소프트웨어 중 하나를 만든다. 도파민은 오디오 형식의 광대 한 수를 지원, MP4를 포함 하 여, WMA, OGG, FLAC, M4A, AAC, WAV, 원숭이, 그리고 OPUS. 이 음악 재생 응용 프로그램은 기능 세트에 대해 조금 뒤에 떨어질 수 있지만, 사용자는 자동 메타 태그, 실시간으로 가사를 표시, last.fm scrobbling 등 다양한 것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도파민의 기능 중 일부는 사용자가 윈도우를 실행 해야 10 그들의 컴퓨터에. 그래서, 결국, 당신은 당신이 윈도우에 대 한 최고의 음악 플레이어로 볼 그들 중 하나를 결정 10.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