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to the Zelda Newsletter!

Join for the latest info about Zelda Magazine. We'll let you know when new issues are available and when we are sponsoring new events!

Categories

  • No categories

Recent Posts

explorer 9 64 bit 다운로드

어떻게 윈도우 7 전문 64 비트 OS에 인터넷 익스플로러 9 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두운 웹에 액세스하기위한 최고의 자원은 무엇입니까? 아니요, Microsoft는 더 이상 이 버전의 Internet Explorer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1 월 12 일에 발표 되었다 2016, 때 마이크로소프트 는 더 이상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지원 하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8, 9 그리고 10 윈도우에 대 한 7, 8.1 그리고 10. 즉, Microsoft는 더 이상 이 소프트웨어에 대한 지원 또는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9에 대해 가장 먼저 알게 될 것은 철저한 인터페이스입니다. Windows 7 및 Windows Vista의 최신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투명한 그래픽 스타일을 최대한 활용하는 IE 9는 그 어느 때보다 세련되고 스마트하며 단순해 보입니다. Google 크롬과 마찬가지로 주소 표시줄과 검색 상자가 병합되어 보다 간단하고 원활한 사용자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WinDirStat는 오픈 소스 디스크 사용 분석기로, 사용 중인 디스크 공간과 사용 중인 디스크를 식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인터넷 익스플로러 9 64 비트 무료 다운로드를 선택하는 모든 드라이브 또는 디렉토리를 분석합니다. 항상 Softonic 서버에서 사용할 수 일반적으로, 이것은 당신에게 더 나은 빠른 브라우징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이전 버전의 도전의 대부분을 해결하는 도구입니다. 아래 코드를 복사하여 이 프로그램을 웹사이트에 추가하십시오. . 외부 서버에서 대체 인터넷 익스플로러 9 64 비트 다운로드 (가용성보장되지 않음) 인터넷 익스플로러 9는 또한 향상된 속도와 성능뿐만 아니라 웹 표준 및 새로운 기술의 더 나은 준수를 제공합니다.

IE 9는 HTML 5 (미디어가 풍부한 웹 사이트의 새로운 세대가이 언어를 사용)에 대한 괜찮은 지원을 갖추고 있으며, 이제 거의 완벽한 95/100으로 Acid 3 테스트를 완료합니다. 중단 복구 및 InPrivate 필터링과 같은 새로운 기능은 Internet Explorer를 대부분의 다른 브라우저보다 안정적이고 안전한 웹 환경을 제공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9에서 다양한 새로운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성능 고문 브라우저에 대 한 로딩 시간에 영향을 미치는 얼마나 많은 설치 된 플러그인 게이지. 이 도구는 사용자에게 어떤 플러그인이 속도 저하 및 성능 문제를 일으키는지 알 수 있습니다. InPrivate 브라우징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쿠키및 방문한 URL이 저장되지 않는 시크릿 탭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기능은 잘 작동하며 Microsoft는 경쟁업체를 따라잡고 있습니다. 간단한 인터페이스, 슈퍼 바 및 성능 고문이 버전을 포함하는 브라우저의 업데이트 된 버전 인터넷 익스플로러의이 버전은 다운로드 및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 및 윈도우 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Windows 8 또는 Windows 10과 같은 최신 운영 체제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Windows XP와 같은 이전 운영 체제와 이전 운영 체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끝없는 광고는 무엇입니까? 이 소프트웨어의 장점은 탐색하는 동안 당신에게 평화를 제공하기 위해 광고를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모든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 형식은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지원됩니다. Internet Explorer 9에 대해 이야기할 때는 컨텍스트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수많은 방법으로, IE9는이 시점까지 발표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최고의 버전입니다. 사용자는 브라우저에 대해 사랑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몇 가지 장소에서 느낌 또는 깨진. 브라우저도 Windows 운영 체제에 제대로 통합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프로그램이 시중의 다른 웹 브라우저와 비교되는 경우 균열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파일이 악성 코드 및 바이러스가 없는 것처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것이 완전히 안전합니다. 그러나 Microsoft는 더 이상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하지 므로 사용자는 웹을 탐색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 모두가 버전 이나 인터넷 익스플로러, 마이크로소프트의 기본 브라우저를 사용 했습니다. 인터넷에 액세스하려면 웹 브라우저가 있어야 합니다.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가 있다, 중요 한 것은 검색 효과적이 고 효율적인 만드는 추가 기능.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