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to the Zelda Newsletter!

Join for the latest info about Zelda Magazine. We'll let you know when new issues are available and when we are sponsoring new events!

Categories

  • No categories

Recent Posts

자바 1.7 다운로드

자바 플러그인 기술, 자바 2 런타임 환경의 일부로 포함, 표준 판 (JRE), 인기있는 브라우저와 자바 플랫폼 사이의 연결을 설정합니다. Java를 사용하면 네트워크를 통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보호된 샌드박스 내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샌드박스에는 보안 제한이 쉽게 부과됩니다. 버전 2.0 사용자는 Java 1.7 이상이어야 합니다. 유명한 FLDIGI를 포함하여 KISS 연결과 모든 모뎀 유형을 사용할 수있는 AX.25 UI 기반 채팅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UIChat은 FSQCall 응용 프로그램 후 패턴화되며 UI 프레임의 텍스트에 포함된 동작 문자를 기반으로 자동 응답을 제공합니다. Bash 셸 버전과 Java gui 버전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녕 누구, 이 7z는 많은 사진에서 LSB Steganographic 방법을 사용하여 많은 파일을 숨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추천성 자바 라이브러리 또는 AES-256 비트를 사용하여 ECC (타원 곡선 암호화)와 개인 및 공개 키를 사용하여 숨겨진 파일을 암호할 수있는 가능성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 : 그 소프트웨어는 JRE 1.7 이상 필요! dist.7z 파일의 압축을 풀고 Fast-Hiding.jar 파일을 열면 소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문제 또는 저작권 문제가 발견되면 티켓을 열어주십시오. 실례합니다. 자바 큐무는 자바로 작성 된 QEMU에 대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프런트 엔드입니다. 자바 큐무는 JRE 1.7/ 1.8 (그리고 더 최근의 JRE) 및 MS 윈도우 OS와 함께 작동합니다.

참고 : 버전 0.0.4a15 및 버전 0.2.0a9까지 이후 JavaQemu는 JRE 1.6과도 작동합니다. 버전 0.2.0a10 이후, 자바큐무는 JRE 1.7+에서만 작동합니다. 자바큐무는 썬/오라클 JRE 또는 오픈JDK JRE와 함께 작동합니다. 이 프로젝트의 리포지토리는 https://github.com/dsfb/JavaQemu 이 프로젝트가 다시 활성화됩니다! 나는 자바 Qemu에 대한 사소한 버그 수정을 만들 것입니다 … 자바의 플래피 버드는 자바 1.4 또는 최대 게임을 실행해야합니다. (누군가가 어떤 이유로이 게임을 제거하려면이 프로젝트에 티켓을 제출하십시오) (스크린 샷 게임에서 자바 1.7 설치와 승리 XP에서 실행됩니다,.. 테마는 노부스.msstyles.입니다. 궁금한 경우) JCLALtext는 프레임 워크 JCLAL 텍스트 작업을 확장하도록 설계된 클래스 라이브러리입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