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to the Zelda Newsletter!

Join for the latest info about Zelda Magazine. We'll let you know when new issues are available and when we are sponsoring new events!

Categories

  • No categories

Recent Posts

전국무쌍 다운로드

2020년 1월 14일 • 톰 메커리는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프랜차이즈 역사상 최초로 유니폼 번호를 은퇴한 선수입니다. 그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자랐으며 1962년 필라델피아에서 시티로 이적했을 때 전사로 뛰었습니다. 그러나 Meschery가 뛰어난 시인이자 작가로서 두 번째 경력을 쌓은 것은 법정 밖에서였습니다. 7 월 10, 2019 • 마커스 톰슨은 전국 콘센트 에 대한 농구에 대해 쓴다 운동. 최근 몇 년 동안 그는 스티븐 커리와 케빈 듀란트의 전기를 썼다. 하지만 그 전에 마커스는 오클랜드의 소브란테 공원에서 전사의 팬으로 성장했습니다. 체이스 센터에서 열리는 2019-20 전사 정규 시즌 경기의 단일 게임 티켓은 9월 17일 화요일에 판매되며, 체이스 카드 소지자를 위한 사전 판매 이벤트가 진행되며, 9월 18일 수요일에 일반 대중에게 공개됩니다. 시즌 티켓 소지자 우선 대기 자 명단에 가입하여 사전 판매 액세스를 확보에 관심이 팬은 888-GSW-HOOP를 호출하여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전사 내부자에 대한 독점 사전 판매에 참여에 관심이 팬은 내부자 이메일 경고에 가입하여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사전 판매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일반 대중 앞에서 모든 전사 정규 시즌 게임에 대한 단일 게임 티켓을 확보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전사 발표 2019-20 일정, 포함 30 국가 TV 출연: pic.twitter.com/FgytNsApNa 6 월 5, 2019 • 우리 모두가 알고 스포츠는 사업. 그래서 전사들은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샌프란시스코로 떠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스포츠는 또한 감정적입니다. 감상적, 심지어. NBA 파이널까지 이어지는 스티븐 커리는 매우 스포츠적인 방식으로 보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자신과 다른 사람들의 삶에 변화를 가져다 준 30명의 사람들을 확인하고, 메인 스폰서인 운동복 회사인 언더 아머(Under Armour)로부터 특별히 제작된 신발 한 켤레를 주었습니다. 커리의 이발사 유세프 라이트는 2019년 5월 22일 •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가드와 이스트 오클랜드 출신의 데미안 릴라드가 최근 오라클 아레나로 돌아와 같은 건물에서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와 대결을 펼쳤습니다. 2019년 6월 26일 •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오프 시즌이 진행중입니다. 오클랜드에서의 마지막 이동 중 하나에서 팀은 컨벤션 센터 연습 시설에서 3 개의 드래프트 픽을 소개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선수들이 미디어를 위해 포즈를 취하는 동안 수의사들은 다른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바운스의 최신 에피소드에서 : 오클랜드에서 전사의 마지막 시즌, KALW의 벤 트레프니는 더 있다. 올 시즌 골든스테이트의 30개 전국 TV 출전 중 5경기가 ABC, TNT12, ESPN에서 13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워리어스의 ABC 라인업은 골든 스테이트의 7년 연속 크리스마스 출연인 로켓츠와의 크리스마스 미팅을 시작으로 LA와의 홈 경기를 포함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