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to the Zelda Newsletter!

Join for the latest info about Zelda Magazine. We'll let you know when new issues are available and when we are sponsoring new events!

Categories

  • No categories

Recent Posts

안드로이드 웹에서 다운로드

그림 1은 브라우저 또는 자체 Android 앱에서 웹 페이지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WebView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면 웹 페이지가 적절한 크기로 표시되고 모든 주요 웹 브라우저의 모든 화면 구성에서 확장할 수 있는 뷰포트 및 스타일 속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의 JavaScript가 앱의 API를 호출하여 웹 기반 응용 프로그램에 Android API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Android 앱과 웹 페이지 간의 인터페이스를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최고의 오프라인 리더 애플 리 케이 션 중 Instapaper, 포켓, 그리고 가독성, 각각 안 드 로이드와 iOS 맛에 온다. 파이어 폭스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에서, 브라우저의 메인 메뉴를 열고 선택 페이지 > 장치에 파일을 다운로드PDF로 저장. 오프라인이고 PDF에 액세스해야 하는 경우 기본 메뉴를 다시 열고 도구 > 다운로드를 선택하고 읽으려는 메뉴를 선택합니다. AirDroid 3 새로운 PC와 맥 클라이언트와 더욱 장치 라인을 흐리게, 안 드 로이드 화면 미러링. Android는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표시하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플랫폼의 나머지 부분과 일치하는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려면 일반적으로 Android 앱 링크 또는 검색과 같은 프레임워크제공 환경을 통합하는 네이티브 앱을 빌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Google Play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앱 액션 및 슬라이스와 같은 Google 플레이 기반 환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앱은 UI에 대한 제어를 강화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WebView는 신뢰할 수 있는 자간 콘텐츠를 표시하는 데 적합합니다. Mac 컴퓨터와 Android 기기 간에 파일을 찾아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읽기 목록에 웹 페이지를 추가한다고 해서 항상 저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내 테스트에서, 나는 읽기 목록이 장치가 온라인 인 경우 페이지의 최신 버전을 잡으려고 노력할 것이라는 점을 발견하고, 페이지가 웹에서 사라지는 경우, 당신은 “페이지가 찾을 수없는”오류 (또는 그 라인을 따라 뭔가)를 얻을 것이다. 오프라인으로 다시 전환하면 읽기 목록은 일반적으로 이전 “캐시된” 버전으로 돌아갑니다. 그것을 알아 내기 위해 오랫동안 노력 한 후, 나는 여전히 웹 링크에서 파일을 저장하기 위해 내 안드로이드 브라우저를 설득 할 수 없다. 링크가 그림인 경우 링크를 잡고 “현재 저장”을 누르면 링크가 연결되는 파일이 아니라 그림이 저장됩니다. 내 안드로이드 장치에는 멀티 터치가 없으며 (다운로드할 브라우저에 말하는 것이 필요합니까?), 단순히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아무 데도 걸리지 않습니다. 누구든지 나를 도울 수 있습니까? 참고: 물론 공유를 탭해 Chrome에서 드라이브 계정으로 웹 페이지를 저장하려면 Google 드라이브를 탭할 수 있지만 페이지의 URL이 있는 작은 텍스트 파일을 저장하는 것만 하면 됩니다. Chrome에 웹 페이지를 저장하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3점 메뉴 버튼을 누른 다음 다운로드 아이콘(아래쪽 화살표처럼 보이는 메뉴)을 탭합니다.

iOS 읽기 목록 또는 Chrome에서 다운로드에 추가 된 웹 페이지는 라이브와 거의 동일하게 보이지만, 웹상에서 동일한 페이지의 PDF 버전은 원본과 비교하여 뒤죽박죽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PDF의 웹 페이지의 거꾸로, 그래도, 그것은 본질적으로 디지털 인쇄- 그것은 유지 하는 당신의 의미, 페이지의 온라인 버전에 무슨 일이 일어나든 상관 없이. 그러나 단순히 웹사이트를 볼 수 있는 수단으로 Android 앱을 개발해서는 안 됩니다. 대신 앱에 포함되는 웹 페이지는 해당 환경에 맞게 특별히 설계되어야 합니다. 나는이 같은 문제로 고생했지만, 내 경우에는 안드로이드 4.4.x (Kit Kat)의 크롬 브라우저에서 열린 텍스트 파일 (.txt)을 저장하고 싶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