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to the Zelda Newsletter!

Join for the latest info about Zelda Magazine. We'll let you know when new issues are available and when we are sponsoring new events!

Categories

  • No categories

Recent Posts

우분투 이전 버전 다운로드

포트, 지원 되지 않는, 그리고 우분투에 대 한 실험 이미지 다운로드완료 되 면, 설치 된 버전은 지금 주의 할 것 이다 59.0.2+build1-0ubuntu1 시 냅 스 응용 프로그램 창에서 다운 그레이드 했다 65.0+build2-0ubuntu0.08.04.1. 이제 구글 크롬의 이전 버전을 받고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Slimjet는 7zip 자체 추출 실행 파일로 포장 된 이전 버전의 크롬을 공유합니다. 필요한 것을 다운로드하고 실행 파일을 실행하고 하드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추출하십시오. 추출 폴더 아래에 chrome.exe로 Google 크롬을 실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32비트 및 64비트로 제공되는 다른 버전에 대해 위에서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우분투로 18.04 LTS USB 스틱 부츠 우분투 19.04 PC, 환영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환영 화면에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우분투 를 시도” 그리고 “우분투 설치.” “우분투 설치” 버튼을 선택합니다. Ubuntu.com 일반적으로 대중이 사용할 수있는 두 가지 다운로드 옵션이 있습니다. 첫 번째 다운로드 옵션은 항상 장기 지원 릴리스(쓰기 기준 18.04 LTS)와 최신 표준 릴리스(쓰기 기준 19.04)입니다. 이 가이드에서, 우리는 우분투를 다운 그레이드 하는 방법을 통해 거 야 19.04 우분투 18.04 LTS. 즉, 이 가이드의 지침은 우분투 리눅스의 모든 릴리스에 적용됩니다. 여기에 아카이브에서 이전 버전을 얻어서 이전 버전으로 모든 우분투 릴리스를 다운 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우분투는 많은 소프트웨어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대부분은 무료 소프트웨어 라이센스하에 배포되어 일부 독점 하드웨어 드라이버에 대해서만 예외가 됩니다. 사용되는 주요 라이선스는 GNU 일반 공개 라이선스(GNU LGPL)와 함께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자유롭게 실행, 복사, 배포, 연구, 연구, 변경, 개발 및 개선할 수 있음을 명시적으로 선언하는 GNU 일반 공개 라이센스(GNU GPL)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또한 우분투에서 실행할 수 있는 독점 소프트웨어. 이전 버전의 Google 크롬을 사용하고 보안 문제에 취약해지는 사용자의 경우 다음 섹션에서 플랫폼에 적합한 버전의 Google Chrome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오래 된 우분투 릴리스 확장 유지 보수에 지금 (ESM): 크롬 이후 XP와 비스타의 지원을 떨어졌다 는 것을 알으십시오 50. XP와 Vista를 사용하는 경우 크롬 49 이상 을 다운로드하거나 크롬을 기반으로 XP와 Vista를 계속 지원하는 Slimjet 웹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패키지를 다운 그레이드 우분투에서 터미널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trl+Alt+T를 눌러 터미널을 시작합니다. 우분투는 주로 데스크톱 사용을 위해 설계 되었습니다., 넷북 및 서버 버전 뿐만 아니라 존재 하지만. 웹 통계 제안 우분투의 리눅스 데스크톱 사용의 점유율은 약 50%, 그리고 웹 서버로 상승 추세 사용.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