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to the Zelda Newsletter!

Join for the latest info about Zelda Magazine. We'll let you know when new issues are available and when we are sponsoring new events!

Categories

  • No categories

Recent Posts

lombok.jar 다운로드

그래서 lombok 설치 단계가 필요한 ? 그것은 그것의 클래스에 대 한 일식 자바 컴파일러를 알려. lombok.jar는 /META-INF/서비스/javax.annotation.processing.processor라는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javac이 컴파일 클래스 경로에서이 파일을 볼 때 컴파일 하는 동안 거기에 정의 된 추가 프로세서를 실행 합니다. 5단계: 명령 프롬프트 창을 열고 lombok.jar가 복사된 위치로 이동합니다. “java-jar lombok.jar” 명령을 실행합니다. 아래와 같이 설치 마법사가 열립니다. 최신 lombok.jar 다운로드: https://projectlombok.org/download 이 파일을 선택한 디렉토리(예: 사용자의 홈 폴더)에 저장합니다. 이 순간부터 일식을 구성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롬복 항아리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우리는 직접 https://projectlombok.org/downloads/lombok.jar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우리는 미래에 메이븐을 사용하므로 메이븐은 우리가 그것의 업데이트 된 버전을 사용해야 할 때 문제를 만들 것입니다 기계에 같은 항아리의 여러 버전을해야합니다, 우리의 대신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lombok.jar에서 STS 위치를 수동으로 가리키는 것을 포함하여 모든 것을 시도하고 여전히 작동하지 않은 사람을 위해 lombok.jar에 관한 허가 문제로 인해 될 수 있습니다.

밴클레프에 의해이 대답을 참조하십시오. 1단계: https://projectlombok.org/downloads/lombok.jar 4단계에서 lombok.jar 다운로드: 프로젝트를 구축한 후 .m2 저장소에서 lombok.jar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항아리를 복사하여 Eclipse 폴더에 붙여 넣습니다. lombok.jar을 두 번 클릭하십시오 (이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메이븐 저장소에서; 그것은 같은 항아리입니다). 나는 일식롬복을 설치, 나는 적절한 주석과 클래스의 개요보기에서 getter 및 setter 함수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클래스 /개체가 클래스의 클래스 / 개체가 여전히 적절한 함수를 찾을 수 없다고 불평하는 위치 (이 경우 자동 생성 getter 함수). 내가 여기서 무엇을 놓치고 있는가? 나는 롬복을 사랑하지만, 그것은 특히 리눅스에서, 때로는 구성하는 동안 너무 많은 문제를 제공합니다. 내가 그것을 설치 하려고 할 때, 나는 다음과 같은 오류를 받고 있었다: 그것은 정말 간단 하 게 IntelliJ IDEA에서 롬복 지원을 사용 하 여, 이렇게, 오픈 플러그인 설치 섹션을 열고 강조 된 플러그인을 설치: 이일식/STS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 합니다 일식 (그리고 위에 나열 된 일식 변형), 그리고 이러한 일식 설치에 lombok를 설치 제공.

동일한 도구는 롬복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projectlombok.org/setup/eclipse Lombok은 모든 자바 클래스에 대한 상용구 코드 생성을 자동화하는 마법을 할 수있는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 (기본적으로 독립 실행 형 항아리)입니다. 따라서 Lombok이 클래스 경로에 있는 경우 클래스에 주석 을 몇 개 추가하면 모든 getters 및 setters 메서드, 클래스 생성자, 해시 코드 및 메서드및 더 많은 주석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클립스 / 스프링 도구 등에 롬복을 설치합니다. 회사(프로덕션 배포)에서 받아들일 수도 있거나 허용하지 않을 수도 있는 처리 시간이 소요됩니다. 대신이 플러그와 내가 느끼는 놀이로 메이븐 종속성의 일부가되어야한다. . 그러나, 그녀는이 오류 메시지를 수신: 오류 열기 zip 파일 또는 JAR 매니페스트 누락: ~/m2/repository/org/projectlombok/1.18.6/lombok-1.1.18.6.jar 오류 VM 에이전트 라이브러리의 초기화 하는 동안 발생 하는 경우 발생: 악기 Gtk-메시지: 11:57:48.939: Gt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