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to the Zelda Newsletter!

Join for the latest info about Zelda Magazine. We'll let you know when new issues are available and when we are sponsoring new events!

Categories

  • No categories

Recent Posts

osu mania 다운로드

osu!mania 게임 모드에 액세스하려면 동시에 Ctrl+4를 누릅니다. 이 모드는 거의 모든 주요 리듬 게임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은 좋은 손 및 / 또는 노트 (BPM 및 난이도에 따라 수량) 컨베이어에 이동 하는 다리 조정을 필요로 한다. 플레이어는 시간에 특정 메모에 대한 올바른 키를 눌러해야합니다. 게임 모드는 원래 연주의 Beatmania 스타일의 모방으로 만들어졌지만, osu!mania는 키의 수를 변경하거나 수직으로 플레이 필드의 방향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타 영웅 [5 키] 또는 댄스 혁명 [4 키] 등등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모드 버튼을 클릭하고 osu!mania를 선택합니다. 기본적으로 노트의 흐름은 컨베이어의 위쪽에서 아래쪽으로 떨어집니다(시작 화살표는 노트가 흐르는 위치를 표시합니다),하단의 키 컨트롤과 키 컨트롤 위의 판단 선이 있습니다. 플레이필드의 흐름을 아래에서 위로 변경하려면 옵션 사이드바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osu!mania 레이아웃 버튼을 클릭하여 osu!mania 키 설정을 설정하고 수동으로이 키 설정을 위해 수직으로 플레이 필드 (DDR 스타일)를 설정합니다.

키보드 섹션에서 Options->입력, 특히 osu!mania 특정 편집기액세스키 설정을 조정하는 osu!mania 레이아웃 버튼, 고급 탭에서 노래 설정에서 비트맵을 osu!mania 특정로 변경하십시오. 비트맵은 설정이 모두에서 osu!mania로 변경된 경우에만 osu!mania에 잠겨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xK 게임 수정자를 사용하면 점수 승수 감소로 키 수를 1개에서 총 9개로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 수정자는 osu!매니아 특정 비트 맵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협동 게임 수정자를 사용하면 스테이지가 두 개로 나뉘어협동전의 제어 방식을 사용하며, 플레이어가 점수 승수 감소로 2개에서 총 18개의 키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미리 설정된 키 수는 osu!mania 전용 비트맵에서 두 배가 되지 않지만 스테이지를 두 개로 분할합니다(홀수 번호가 있는 경우 왼쪽 스테이지 우선 순위), 협동 전도 방식을 사용하고 점수 승수 감소가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osu!mania의 스키닝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새 키 설정은 플레이어가 모든 키 레이아웃에 대해 위에 제공된 osu!mania 레이아웃 버튼을 사용하여 수동으로 설정해야 합니다(매핑되지 않은 키 레이아웃은 기본 키 설정을 대신 사용합니다). 점수 값은 osu!mania 점수 섹션에서 점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옵션 사이드 바에서 `Scale osu!mania 스크롤 속도`를 비활성화하여 고정 스케일링을 활성화 옵션 사이드바 2015 (2015-03-05) 업데이트는 osu!mania에게 Co-Op.i라는 새로운 모드를 제공했습니다.이 모드가 활성화되면 두 번째 다른 키 세트가 기본 키와 함께 제공됩니다. 홀드 노트는 오수!매니아의 슬라이더와 스피너입니다. 보류 노트가 판단 라인에 도달하면 올바른 키로 시작 노트를 제 시간에 탭하고 보류 노트의 끝 노트에서 해제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