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to the Zelda Newsletter!

Join for the latest info about Zelda Magazine. We'll let you know when new issues are available and when we are sponsoring new events!

Categories

  • No categories

Recent Posts

라푼젤 더빙 다운로드

라푼젤의 매력적이고 귀여운 디자인에 대응하는 것으로, [44] 감독은 플린 라이더를 “디즈니가 지금까지 가지고 있었던 것 중 가장 잘생긴, 가장 매력적인 남성 리드”로 만들고 싶었습니다. [45] 그들은 스튜디오에서 약 30 명의 여성을 모으고 남성에게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지 묻는 큰 “핫 맨 미팅”을 개최했습니다. [46] 그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남성 배우와 유명 인사의 이미지의 수백을 가져, 찢어진 다시 붙여 넣기. [46] [47] 많은 고민 끝에 그의 모습은 결국 하나의 컨셉 드로잉으로 좁혀졌다. [45] [46] 다른 곳에서, 멘켄은 원래 어머니 고델이 라푼젤에게 어머니방식으로 노래한 “You Are My Forever”라는 사랑 노래가 있었지만, 플린 라이더가 로맨틱한 방식으로 영화에서 보복했다고 전했다. 이 아이디어는 분명히 두 곡 “어머니는 가장 잘 알고있다”와 “나는 빛을 참조하십시오”로 대체되었다. [56] 아침에 막시무스는 그 쌍을 발견하고 플린을 체포하려 하지만 라푼젤은 생일을 기념하여 휴전을 주선한다. 이 그룹은 왕국에 도달하고 축제를 즐기며 등불이 풀리면서 저녁 크루즈에서 절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라푼젤은 유진에게 직접 등불을 보는 꿈을 이룬 후 왕관을 준다. 라푼젤과 유진은 사랑에 빠졌다는 사실을 깨닫고, 유진이 해안가의 스탭톤을 알아차리자 키스를 하려 한다. 유진은 라푼젤을 떠나 그들에게 사과의 왕관을 주지만, 그들은 그를 쓰러뜨리고, 배에 묶고, 유진이 그녀를 떠났다고 설득한 후 라푼젤을 잡으려고 한다. 그런 다음 고델은 형제들을 배신하고 무력화시키는 구조대원과 유진과 스탭톤이 궁전에 구금되면서 라푼젤과 함께 떠난다.

2009년 9월 10일, 디즈니 스튜디오의 브라더 베어 2에서 디즈니와 함께 일했던 배우이자 싱어송라이터 맨디 무어가 라푼젤의 목소리로 캐스팅되었고, 배우 재커리 레비가 플린 라이더의 목소리를 맡았다고 발표되었다. [8] [9] [23] 맨디 무어는 라푼젤의 이야기에 관한 영화가 제작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오디션을 통해 프로젝트에 접근했다. [24] [25] 무어는 어렸을 때부터 디즈니 공주가 되는 꿈을 꾸었으며 라푼젤의 역할로 “궁극적인 어린 시절 꿈”을 이루었다고 말했습니다. [26] 그녀는 자신을 인어 공주, 미녀, 야수, 알라딘, 라이온 킹과 같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의 “소녀팬”으로 묘사했으며, 디즈니 아이콘의 계보인 이 “유산”의 일부가 된 것을 영광으로 여기자. [27] 이 영화는 뮤지컬이 될 예정이었기 때문에 모든 오디션 은 성우가 연기하고 노래할 수 있도록 여러 장면을 읽고 자신이 선택한 노래를 수행해야했습니다. [28] [29] 이 노래 섹션에서 무어는 조니 미첼의 “Help Me”를 선택했는데,[24] 자신이 네 번째 스튜디오 앨범인 커버리지(2003)에서 커버한 노래였다. [30] [31] 무어는 여러 오디션 세션에 참석해야 한다고 밝혔다[27][28] 그 경험을 “꽤 재미있다”고 묘사했지만, 이 역할에 대한 경쟁이 많을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그 부분을 얻는 데 많은 희망을 두지 않았다. [25] 그녀는 아무 런없이 최선을 다했다. [24] 디즈니로부터 그녀가 그 부분을 얻었다는 콜백을 받았을 때, 무어는 자신을 “달 을 통해”라고 묘사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