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to the Zelda Newsletter!

Join for the latest info about Zelda Magazine. We'll let you know when new issues are available and when we are sponsoring new events!

Categories

  • No categories

Recent Posts

텔레그램 사진 다운로드

모바일: 특정 그룹/앨범에서 사진을 다운로드 하려고 하는 후: “설정” 아이콘에 탭 (이것은 아이폰에 기어/너도자, 그리고 안 드 로이드에 설정 슬라이더 아이콘). “사진/비디오 백업 받기”를 탭한 다음 “아카이브 만들기”를 누르면 이 특정 그룹 앨범의 고해상도 사진 아카이브를 이메일로 전송하여 원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기본 제공 내보내기 옵션은 내가 속해 있는 그룹의 모든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 스레드의 것들을 기반으로 스크립트를 만들어 (스니펫에 대한 감사합니다) 이름으로 채팅을 검색하고 모든 미디어를 다운로드 할 수있게했습니다. 경우에 그것은 여기 저장소에 대 한 링크는 사람에 대 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https://github.com/zignd/telegram-media-downloader 사용은 매우 간단 합니다: 이것은 가장 빠른 (IMO) 방법 (~2 초당 사진) 대량 다운로드 이미지. 또는 IFTTT 통합 설정… 오늘의 전보 업데이트는 당신에게 당신의 디스크에 대화를 저장하는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몇 번의 탭만으로 채팅의 일부(또는 전부)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포함된 사진 및 기타 미디어 포함). 따라서 JSON 형식또는 아름답게 서식있는 HTML로 모든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한심합니다.

이 기능에 대한 필요성은 이미지를 저장하는 바로 그 순간이 생각되었을 분명했어야합니다 (전보 데스크톱이 생성 되었을 때, 모바일 앱에서 사진을 보내는 것은 데스크톱 앱이 생성 되었을 때 이미 존재했을 것입니다). 그것은 명시적으로 3 f ****ng 년 동안 사용자에 의해 요청되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진의 무리를 선택하지만 모든 것을 하고 그냥 다운로드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또한 기능에 대해 관심이있을 것입니다. 또한 현재 최대 100개의 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더 이상 선택할 수 없습니다. 모든 이미지 또는 선택한 이미지에 대해 다운로드가 가능해야 합니다. 월별로 이미지를 선택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내 동생은 우리가 갔던 여행에서 100 장의 사진을 보냈고 이미지를 하나씩 다운로드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나에게 이메일을 보내. 다음은 전보가이 기능이 없는 실제 상황입니다. 이 스레드가 데스크톱 클라이언트용이고 휴대 전화를 보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보이지 않는다는 사실에 놀랄 일이 아닙니다……. 당신은 다음 모든 웹 브라우저와 언제 든 지 이전 채팅을 읽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냥 열고 “messages.html”. .

@Aokromes 그것은 #809 관련이 있지만 동일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내 친구가 업로드하고 나에게 나에게 10 사진을 보냅니다. 하나 하나 하나 가 아니라 함께 그들 모두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시기 바랍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컴퓨터에 최신 버전의 전보 데스크톱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한 다음 설정 > 전보 데이터 내보내기를 클릭합니다. 이 도구는 수백만 개의 메시지를 가지고 있으며 메시징 기록의 가장 오래된 부분에 쉽게 액세스할 수 없는 사용자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채팅 및 채널을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채널을 입력합니다. 다른 사람이 계정을 삭제한 경우에도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채널 이름은 `삭제된 계정`이 됩니다). . 전체 기록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내보내기당 1.5GB 제한이 있습니다. 채팅 기록이 그 보다 큰 경우 예를 들어 “시작:” 및 “받는 사람이” 필드를 사용하여 몇 달씩 분할해 봅을 사용해 보세요.

아무도 아직 언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채팅 의 내용을 내보내고 이미지만 내보낼 수 있습니다. 전체 사진 기록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도록 기간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