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to the Zelda Newsletter!

Join for the latest info about Zelda Magazine. We'll let you know when new issues are available and when we are sponsoring new events!

Categories

  • No categories

Recent Posts

캡틴 필립스 다운로드

슬프게도, “우연히”이번 주 DVD를 명중 네덜란드 영화 납치 덕분에, 선장 피 … “쉬워야 했습니다. 나는 배를 인수하고, 돈을 받고, 아무도 다치지 않습니다.” 2009년, 뮤즈(Abdi)라는 이름의 소말리아인이 곤경에 처해 상사에게 돈을 빨리 벌거나 그 결과에 직면해야 한다. 그의 계획은 화물선을 납치하고 그가 자신의 돈을 얻을 때까지 몸값을 보유하는 것입니다. 리치 필립스(행크스)가 선장으로 배에 탑승했을 때 그는 자신의 문제에 대한 답을 찾았다고 생각하지만, 상황은 모든 관련자들에게 만 더 나빠진다. 이것은 실화입니다. 실화이기도 한 영화를 보는 것이 항상 더 재미있고, 사건이 일어났을 때 의사건을 기억하는 영화를 볼 때 더 좋습니다. 영화가 진행되는 한 꽤 느리게 시작하지만 점점 더 긴장감이 커집니다. 톰 행크스처럼 훌륭한 배우로서 나는 이것이 많은 사람들이 벗을 수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마지막 20 분을 시청하고 그들이 행크스를 가지고 이유를 깨달았다. 영화 아폴로 13처럼, 당신은 당신이 어떻게 끝나는지 알고 있지만 여전히 눈물을 흘리게 되는 영화를 볼 때 훌륭한 영화 제작 때문입니다. 이 범주에 속합니다.

전체 시간 동안 모멘텀을 구축하는 영화. 느리게 시작하지만 결국 당신은 더 많은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전반적으로, 긴장과 당신은 이벤트의 양쪽에 대해 생각하고 해적 정말 악 여부. 나는 그것을 B +를 제공합니다. 캡틴 필립스는 놓칠 수 없는 엄청난 스릴 넘치는 라이드입니다. 행크스의 퍼포먼스 만으로도… 아무것도 거짓 느낌과 마지막에 30 분 캡틴 필립스는 완벽 에 가까운 저주. 필립스 선장은 소말리아 해적 선원에 의해 2009 년 미국 컨테이너 선박 Maersk 알라바마의 납치의 다층 검사입니다. 폴 그린그래스 감독의 독특한 렌즈를 통해 펄스 두근 두근 스릴러와 세계화의 무수한 효과의 복잡한 초상화가 동시에 있습니다.

이 영화는 앨라배마의 지휘관인 리처드 필립스 선장(아카데미 상 2회® 수상자인 톰 행크스)와 그를 인질로 잡는 소말리아 해적 선장 뮤즈(바차드 아비)의 관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필립스와 뮤즈는 뮤즈와 그의 선원들이 필립스의 비무장 함선을 겨냥할 때 멈출 수 없는 충돌 코스를 배경으로 한다. 소말리 해안에서 145마일 떨어진 계속되는 스탠드오프에서 두 사람은 통제할 수 없는 세력의 자비를 받게 될 것입니다. 소니 픽쳐스 엔터테인먼트에 의해 작성된 무엇 선장 필립스 그렇게 그립하게, 떨어져 위험의 본질적인 감각에서, 그것은 darin 것입니다 … 행크스는 필립스처럼 뛰어난 인물입니다. 큰 되고 자하는 소원 후, 십대 소년은 성인의 몸에 신비 자신을 찾기 위해 다음 날 아침 깨어. IMDb 등급 플러그인을 사용하려면 등록된 사용자여야 합니다. 체슬리 “설리” 설렌버거 (톰 행크스), 비행기의 승객과 승무원을 저장하기 위해 허드슨 강에 자신의 손상된 비행기를 착륙 한 후 영웅이된 미국 조종사의 이야기. 폴 그린그래스 감독은 설교나 디다크없이 매력적인 영화를 제작합니다. 2020 년 선댄스 영화제 기간 동안 아큐라 페스티벌 빌리지에서 케빈 스미스와 대화를 나누기 위해 IMDB 스튜디오에 들렀던 사람을 보십시오. 그것은 강렬한, 찢어진 에서 헤드 라인 드라마 긴장을 많이 제공 — 당신이 ar 경우에도 …

루브르 박물관 내부의 살인과 다빈치 회화의 단서는 2천 년 동안 비밀 사회에 의해 보호된 종교적 신비의 발견으로 이어져 기독교의 기초를 흔들 수 있습니다. NASA는 우주선이 엄청난 내부 손상을 입은 후 아폴로 13호를 지구로 안전하게 되돌리는 전략을 고안해야 하며, 이에 따라 3명의 우주비행사들의 생명이 위태로워질 수 있습니다. 주류 영화는 거의 자주 함께 오지 않기 때문에이 좋은 축하 받을 자격이 … 냉전 동안, 미국 변호사는 법정에서 체포 된 소련 스파이를 방어하기 위해 모집, 다음 CIA는 소련 캡처 미국 U2 스파이 비행기 조종사에 대한 스파이의 교환을 용이하게 하는 데 도움이, 프랜시스 게리 파워스. 해군 SEALS 절차는 미국의 컴포지션을 편안하게 보여 주면서도 약간 뒤죽박죽입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