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to the Zelda Newsletter!

Join for the latest info about Zelda Magazine. We'll let you know when new issues are available and when we are sponsoring new events!

Categories

  • No categories

Recent Posts

액티브x 다운로드

ActiveX 다운로드 제어를 통해 사용자는 일괄 처리를 만들고 다운로드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는 동안 사용자는 총 크기, 현재 속도, 평균 속도, 남은 시간 등과 같은 다양한 유용한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이 작동하는 동안 큐에 새 파일을 추가합니다. 원하는 시간에 일시 중지, 다시 시작 및 취소할 수 있으며 큐의 파일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베타 테스트 기간이 시작되면 여기에서 베타 ActiveX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버의 리소스에 액세스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만든 경우 컨트롤이 해당 시나리오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컨트롤에는 본격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함께 제공됩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표준 Windows 컨트롤을 사용하여 설계되었기 때문에 그에 따라 업데이트하고 확장해야 합니다. 사용자 지정 UI의 경우 직접 디자인한 다음 해당 UI 컨트롤을 임베디드 논리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ActiveX 다운로드 컨트롤을 사용 하 여에 대 한 가장 좋은 것 들 중 하나는 인터넷에 연결 을 잃고 처음부터 파일을 다운로드 를 시작 해야 하지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인터넷 연결이 재설정되면 중단된 곳에서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참고: ActiveX를 설치한 후 IE에서 `https://vault.netvoyage.com`을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로 설정해야 합니다. ActiveX 다운로드 제어는 인터넷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되는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ActiveX 다운로드 컨트롤을 사용하면 인터넷과 인트라넷에서 다운로드하는 것이 더 빠르고 안전합니다. 다운로드 관리자는 각 파일을 서로 다른 세그먼트로 분할하여 다운로드 프로세스를 가속화한 다음 동시에 별도의 스레드에서 다운로드합니다. 파일 다운로드 ActiveX에는 브라우저가 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빠른 다운로드를 허용하는 여러 스레드 다운로드 기능이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 섹션으로 다운로드를 분할 한 다음 동시에 그 여러 섹션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크게 당신이 하나의 씨앗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양을 증가하고 당신이 토런트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그것을 않습니다. 이 파일 다운로더는 작고 가볍지만 다른 다운로더 및 토런트 프로그램은 무겁고 많은 설치가 필요합니다. ActiveX 다운로드 제어는 프로그래머가 자신의 프로그램에 통합 할 수있는 무료 ActiveX 컨트롤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독립 실행형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논리를 포함하는 개체로 생각하십시오. 프로그래머는 코드에서 해당 개체를 참조하거나 시각적 방식으로 창에 드롭하여 자신의 프로그램에 포함된 논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