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to the Zelda Newsletter!

Join for the latest info about Zelda Magazine. We'll let you know when new issues are available and when we are sponsoring new events!

Categories

  • No categories

Recent Posts

픽시브 움짤 다운로드

크레욜라와 함께 생활에 착색을 가지고® 컬러 살아™! 네 독점적 인 크레욜라 색상 살아 액션 색칠 공부 책과 혁신적인 4D 응용 프로그램을 페어링, 컬러 얼라이브는 부모와 아이들이 결코 전에 같이 자신의 실제 창조와 상호 작용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캐릭터는 삶에 오고 증강 현실을 통해 당신과 상호 작용, 당신의 색칠 페이지에서 날아. 각각의 새로운 캐릭터와 창조는 4D 경험에 반영되며™ 앱을 통해 볼 수 있으며, 색으로 칠해진 그대로 표시하여 놀이의 창의성에 충실합니다. 그것은 훌륭한 창조적 인 개발 활동이며, 시도하고 공유 할 수있는 놀라운 경험입니다! 재미와 흥미 진진한 캐스트는이 네 가지 색칠 공부 테마 내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 1. 신화 생물 – 환상적인 드래곤, 복잡한 가고일, 신비한 마법사와 용감한 기사로 생명을 호흡. 2. 바비 – 패션과 귀여운 애완 동물, 롤러 스케이트, 춤, 그녀의 기타에 밖으로 흔들 같은 재미있는 활동에 바비인형의 세계를 가져와! 3. 마법에 걸린 정원 – 명랑 한 픽시, 사랑스러운 공주, 비행 요정과 우아한 유니콘이 살고있는 마법의 세계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4. 스카이 랜더스 – 카오스에서 빛의 핵심을 보호하기 위해 자신의 전투에서 워시 버클러, 프리즘 브레이크, 음식 싸움, 스텔스 엘프, 기어 시프트 등을 가입하세요. 당신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무료 색칠 페이지를 인쇄, 응용 프로그램에서 추가 번들을 구입하거나 크레욜라 색상 살아 액션 색칠 공부 책과 함께 사용하여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특징 : – 당신의 창의력이 당신에게 영감을 어떤 방식으로 현실 세계에서 컬러 재미 색칠 페이지, 다음 당신이 그들을 착색 한 대로 정확히 4D에 생활에 와서 볼! – 캐릭터를 저장하고 색칠 페이지없이 현실 세계에서 어디서나, 언제 4D에서 재생하도록 그들을 가지고! – 촬영, 저장하고 현실 세계에서 작품의 사진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가족과 친구들도 사진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셀카”모드로 전환하여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자신의 사진을 찍으십시오. – 계속 재미를 유지 : 구매 및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직접 새로운 색칠 페이지를 인쇄합니다. – 크레욜라 컬러 살아 액션 색칠 공부책으로, 당신은 또한 화재 호흡™, 얼음 폭발™, 픽시 먼지™ 쇼 스토퍼를 포함하여 당신의 색칠에 놀라운 애니메이션 효과를 추가 특수 효과 색상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시작하는 방법 : – 색상 살아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내 저장된 물건”에서 문자의 각 세트에 대한 무료 페이지를 인쇄합니다. – 페이지의 색상, 다음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모바일 장치로 보고 문자가 4D에 생활에 스프링으로 볼 수 있습니다. – 모든 면에서 4D 경험™ 볼 수있는 주위에 장치를 이동합니다. 화면을 탭하여 애니메이션을 시작합니다. – 당신의 캐릭터를 저장하고 당신은 세계로 나중에 다시 가져올 수있을 거야. – 응용 프로그램 내부에서 더 많은 페이지를 구입하거나 크레욜라 색상 살아 액션 색칠 공부 책과 함께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Crayola.com 방문하십시오. – http://Crayola.com/appcheck 장치의 호환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인터넷 연결이 응용 프로그램의 모든 기능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이 응용 프로그램은 크레욜라 색상 살아있는 액션 색칠 페이지와 함께 작동 – 인앱 구매는 추가 인쇄 크레욜라 색상 살아액션 페이지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구매의 모든 혜택을 받으려면 페이지를 인쇄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Crayola.com/ColorAlive] 로 이동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려면 1-800-CRAYOLA로 크레욜라 소비자 업무에 문의하십시오. 증강 현실 업계의 선두 주자인 DAQRI 4D 기술로 구동됩니다. http://daqri.com/coloralive 직접 여기에 노래를 다운로드 (TXT 파일) : 템플릿의 수천 강력한 로고 디자인 도구www.FrankBlack.net/tabs/pix/sr-tonystheme.txt 아래의 코드를 복사하여 웹 사이트에이 프로그램을 추가합니다. 그래픽 디자인 및 광고 디자이너와 로고 메이커 – 무료 픽시에 대한 분에 자신의 로고를 만들 특히 웹 마스터와 디자이너의 요구에 맞게 설계 사용하기 쉽고, 빠르고 작은 유틸리티입니다. 마우스 트래커가 포함된 컬러 피커. . 픽시는 한 가지 일을하고 완벽하게 수행하는 매우 간단한 도구입니다. 그것은 여러 가지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 또는 ZIP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