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to the Zelda Newsletter!

Join for the latest info about Zelda Magazine. We'll let you know when new issues are available and when we are sponsoring new events!

Categories

  • No categories

Recent Posts

pmbok 5th 한글판 다운로드

앞서 언급했듯이 PMBOK 6의 업데이트 버전에는 PMBOK 5와 다른 많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PMBOK 6판의 변화를 이해하려면 PMBOK 5 대 PMBOK 6의 개요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PMBOK 5와 PMBOK 6의 상당한 차이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PMBOK® 가이드 5 판은 2013 년에 출시되었으며 프로젝트 관리 관행을위한 포괄적이고 실제 호환되는 프레임 워크로 인정받았습니다. PMBOK® Guide 6판에는 많은 변경 사항과 업데이트가 도입되었지만, 여전히 전체 적인 프레임워크는 5판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더 나은 그림을 제공하기 위해, 나는 표 형식으로이 두 버전 사이의 주요 차이점을 나열했습니다. 새로운 PMBOK 가이드 6 대 5의 주요 변경 사항은 PMBOK 가이드 5 에디션의 가장 큰 변경 사항은 3개의 새로운 프로세스를 새로 추가한 것입니다. 답변: PMBOK 6번째 에디션은 11개 언어로 번역되어 출시되었습니다. 따라서 PMBOK 6은 영어가 있는 11개 언어로 제공되며, 이 언어는 이탈리아어, 한국어, 아랍어, 일본어, 중국어, 러시아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브라질어, 스페인어, 힌디어입니다. 번역 목록에서 해당 언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고객의 요구에 따라 언어가 선택되었음을 확인합니다.

PMI는 PMBOK® 가이드 5 판의 주제와 섹션을 업데이트한 것이 아니라 최신 판에서 완전히 새로운 몇 가지 사항을 소개했습니다. 다음은 새로운 추가 목록입니다: 대답: 에디션의 변경은 프로젝트 관리 지식을 변경하지 않지만 많은 새로운 개념은 PMP 시험에서 지금 고려될 것입니다. 몇 가지 프로세스가 제거되었으며, 일부 새로운 프로세스가 더 많은 초점으로 추가되었지만 많은 프로세스가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2018년 이후 PMP 시험을 준비하는 경우 PMBOK 6의 변경 사항을 이해하여 PMP 시험에 합격해야 합니다. PMBOK 가이드가 5판에서 6판으로 변경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새로운 PMBOK ® 가이드 에디션에서는 프로젝트에 대한 도구와 기술의 수가 132개로 줄어듭니다. 또한 프로젝트 맞춤화의 중요성을 높이기 위해 목적에 따라 이러한 도구와 기술이 함께 그룹화되었습니다. 다음은 형성된 그룹입니다: 프로젝트 관리 전문가(PMP) 인증은 전 세계 프로젝트 관리자에게 가장 권위 있는 심사입니다. 프로젝트 관리 연구소(PMI)는 PMP 인증 시험을 조직합니다. PMI의 프로젝트 관리 전문가(PMP) 인증 프로그램에 등록하면 교육 및 경험 모두에 따라 모든 프로젝트 관리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Comments are closed.